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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말 오랜만에 쓰는 개발근황...

 

저번에 만들던 프로젝트는 프로토타입이라는 이름으로 버려지고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다.

이번에 공부한 New Input System과 Player FSM을 사용하기 위해 싹 갈아엎었다.

 

결과적으로 리팩토링은 성공적

Player에 사용하는 Script는 늘어났지만 관리하기는 훨씬 편해졌다.

더 이상 새로운 동작 추가를 위해 거미줄을 그릴 필요가 없어졌다.

 

아직 이펙트나 ChronoWave는 안 만들었지만...

 

그리고 원래 Asset에 있던 동작을 조금 수정해서 새로운 동작도 만들었다.

드디어 내려찍기 공격을 할 수 있게 되었다!

 

그리고 적당히 전에 만들었던 것과 섞으면 이렇게 된다.

아직 이펙트도 없고 피격 애니메이션도 없어서 화려하진 않지만 낭만가득한 콤보가 완성되었다.

커맨드: JJJ U Space JJJJ Space A+J Space S+J Space W+U JJJ U

 

이제 다시 Enemy FSM 만들면서 피격 관련 작업을 해야겠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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